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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배트 가정용 살충제…집먼지진드기까지 잡는다 2018-04-12

 

 

컴배트 프로, 가정용 살충제 집먼지진드기까지 잡는다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 (K-CSBI) 1위]

살충제 부문 2년 연속 - 헨켈홈케어코리아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컴배트 프로’가 2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살충제 부문 1위로 선정되며 국내를 대표하는 가정용 살충제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국내 업계 최초로 ‘초강력 연쇄살충’을 통한 바퀴 박멸 솔루션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바퀴, 개미 살충제의 대명사로 자리잡았고, 2015년 <컴배트>에서 <컴배트 프로>로의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전문가 수준의 해충 박멸 솔루션’의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했다. 

 

컴배트 프로는 1980년대 국내 최초 설치형 바퀴 살충제 베이트의 창시 브랜드이자 독일 생활용품 브랜드 헨켈의 가정용 바퀴개미 살충제 브랜드로, 2017년 시장점유율 42.4%로 15년 연속 시장 1위를 굳건히 지키며 대한민국 대표 가정용 살충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2년에는 전 세계 70여개 지사를 거느린 헨켈의 ‘글로벌 살충제 R&D CCTI(살충제 기술 핵심 역량 센터, 이하 R&D센터)’를 한국에 설립했다. 

 

이는 헨켈 그룹 내 유일한 글로벌 살충제 사업분야 연구 시설로 자체적인 살충 효과를 시험할 수 있는 설비와 제품 및 포장 개발이 가능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시장 환경과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가정용 살충제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컴배트 프로는 끊임없는 소비자 만족을 추구하며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을 진행 중이며,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춤 설계된 혁신적인 제품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시장 내 점유율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특히, 2011년 집먼지진드기 전용 퇴치 제품 ‘컴배트 진드기싹’을 출시하며 국내 가정용 살충제 시장에 집먼지진드기 카테고리를 새롭게 창출했다. 현대인들의 만성 질환인 알레르기의 대표적인 원인 물질인 집먼지진드기를 케어하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새로운 해충 솔루션의 문을 열었다고 평가 받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컴배트 프로페셔널 스트립겔 튜브형>과 <컴배트 프로페셔널 개미형 듀오 베이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 전문가들의 바퀴벌레 및 개미 박멸 노하우를 집에서 간편하고 쉽게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DIY 솔루션을 제공하는 살충제로 선보였다. 

 

컴배트 프로는 제품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도 소비자들의 호감을 샀다. 컴배트는 바퀴, 개미 살충제 시장에서는 유일하게 TV CF를 온에어하며 소비자들에게 컴배트의 ‘연쇄살충효과’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또한, 산간지역 초등학교 학생 대상 어린이들의 곤충 체험과 학습을 위한 곤충학습도구 전달 및 교육을 진행하는 등 차세대 곤충박사 육성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하며 1위 살충제 브랜드로서 살충제 사용 안전 수칙 교육 등의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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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실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정품 <퍼실>은 이상 없어 2018-03-12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정품 <퍼실>은 이상 없어

-      환경부 회수조치 받은 제품은 헨켈홈케어코리아 정품과 무관한 병행 수입 제품

-      국내 법규와 안전기준에 적합한 헨켈홈케어코리아 정품 사용을 권장

 

(2018/03/12)

헨켈홈케어코리아는 12일 환경부의 안전·표시기준의 준수 여부 조사에서 자가조사 미이행으로 회수조치를 받은 <퍼실 겔 컬러> 제품은 헨켈홈케어코리아에서 공식 제조 및 수입, 판매하는 정품이 아니라고 밝혔다.

 

이번에 자가조사 미이행으로 환경부로부터 회수조치를 받은 제품은 ㈜뉴스토아에서 병행 수입한 일부 제품으로, 헨켈홈케어코리아가 공식 판매하는 정품과 전혀 다른 제품이다.

 

헨켈홈케어코리아는 독일 헨켈의 한국지사로 2008년부터 헨켈의 세탁세제 퍼실을 공식 제조 및수입, 판매하는 기업으로, 국내 법규와 안전기준을 충족하는 적법한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다. 따라서 헨켈홈케어코리아의 퍼실 제품은 이번에 문제가 된 ㈜뉴스토아의 병행 수입 제품과는 전혀 관련이 없다.

 

현재, 퍼실 정품은 홈쇼핑과 대형 할인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 소매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패키지 후면에 판매자 정보(헨켈홈케어코리아())를 통해 이번 제재를 받은 제품과 구분이 가능하다. (참조1)

 

헨켈홈케어코리아 관계자는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정품은 자가검사 등 국내 안전기준에 적합한 제품으로, 환경부가 보도자료를 통해 회수된 제품은 헨켈코리아의 정품이 아니다며 명확한 선을 긋고, “이번 회수 조치는 병행수입 제품에 해당하는 것으로 관련 문의사항은 병행수입 판매자(㈜뉴스토아)를 통해 하면 된다고 말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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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실 1/2만 써도 탁월한 퍼실만의 세척력 퍼실, 고농축 액체세제 ‘퍼실 프리미엄 젤’ 출시! 2018-03-07

 

1/2만 써도 탁월한 퍼실만의 세척력

퍼실, 고농축 액체세제 ‘퍼실 프리미엄 젤’ 출시!


고농축 포뮬러로 2배 농축된 얼룩 분리 성분, 반만 써도 탁월한 세척력 발휘

-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 함유해 고급스러운 향, 상쾌함 4주간 유지

 





 

 

대한민국 No.1 액체세제 브랜드 퍼실(Persil)이 독일 최신 기술의 고농축 포뮬러로 1/2만 써도 탁월한 세척력을 발휘하는 고농축 액체세제 ‘퍼실 프리미엄 젤’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의 핵심은 독일 최신 기술의 고농축 포뮬러로 2배 농축된 얼룩 분리 성분이다. 기존세제 사용량의 1/2만 사용해도 각종 얼룩과 찌든 때를 제거하는 퍼실만의 탁월한 세척력이 그대로 발휘된다. 기존에 고농축 액체세제가 갖고 있던 세척력의 한계를 극복, 1/2만으로도 퍼실의 세척력을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액체세제다. 여기에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고급스러운 향과 상쾌함이 4주간 유지된다. 

 

‘퍼실 프리미엄 젤’은 세제의 잔여물에 대한 걱정이나, 환경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고농축 액체세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형성된 점을 고려해 개발된 프리미엄 고농축 액체세제다. 특히, 고농축 액체세제 시장의 성장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사용을 꺼려했던 요인으로 꼽혔던 세척력을 해결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사용량 자체가 반으로 줄었기 때문에 잔여물이 남지 않는 액체세제를 사용하면서도 여전히 소비자들의 마음 속에 남아 있었던 잔여물에 대한 걱정을 한층 덜어준다. 

 

고농축 액체세제 ‘퍼실 프리미엄 젤’은 ‘파워젤’과 컬러 케어 기능을 강화한 ‘컬러젤’ 2가지로 출시됐으며 대형마트 기준으로 2.2L 용기형 파워젤은 22,800원, 컬러젤은 24,800원이다. 

 

퍼실 관계자는 “세제를 적게 사용하면서 다양한 장점을 얻을 수 있는 고농축 액체세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지만 세척력이 아쉽다는 평가가 많았다”며 “퍼실만의 탁월한 세척력을 기반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이 고농축 액체세제 시장의 저변을 확대하는 리딩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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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실 퍼실,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세탁 봉사 활동 펼쳐 2017-11-20

 

퍼실,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세탁 봉사 활동 펼쳐

 

16일, 헨켈홈케어코리아 임직원, 대한적십자사 직원 등 참여해 독거 어르신 가정 이불 세탁

- 헨켈홈케어코리아 후원으로 퍼실 컬러젤 세제 1,000개 전달 함께 전달, 따뜻한 온정 나눠

 

 



 

대한민국 No.1 액체세제 브랜드 퍼실(Persil)이 16일(목) 오전, 서울 강남구 남부혈액원에서 대한적십자사와 함께하는 ‘깨끗한 겨울 만들기 캠페인’ 일환으로 세탁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이웃들과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이번 행사는 부피가 커 직접 이불 세탁이 어려운 독거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돕고자 기획됐으며,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임직원과 대한적십자사 직원, 자원봉사자 등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들은 강남구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들의 이불을 수거해 손수 애벌 빨래를 한 뒤, 세탁기와 건조기가 설치된 대학적십자사의 이동세탁차량으로 옮겨 세탁과 탈수, 건조 과정을 거쳐 다시 각 가정으로 배달했다. 

 

이 날 세탁 봉사를 통해 20~30세대의 가정에 깨끗하게 세탁된 이불과 함께 헨켈홈케어코리아의 후원으로 액체세제 퍼실 컬러젤 1,000개가 전달돼 독거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 나기를 도왔다. 

 

세탁된 이불을 전달 받은 한 주민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여름내 묵혀놨던 이불을 다시 꺼내면서 세탁이 엄두가 나지 않았는데, 오늘 깨끗하게 세탁해서 받은 이불로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퍼실 관계자는 “본격적인 추위를 앞두고 국내 액체세제 1위 퍼실이 세탁 봉사 활동으로 주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준비를 도울 수 있어서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마음을 나누며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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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릴 헨켈홈케어코리아, 프리미엄 주방세제 ‘프릴-시크릿 오브 베이킹소다’ 출시! 2017-10-11

 헨켈홈케어코리아, 프리미엄 주방세제

 프릴-시크릿 오브 베이킹소다 출시!

 

- 천연 베이킹소다 함유로 안심 세정 & 독일 고농축 포뮬러 기술로 기름기 제거 탁월

- 한층 더 강력해진 세정력으로 설거지 시간 단축, 수고 덜어줘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주방세제 브랜드 프릴(Pril)이 천연 베이킹소다를 원료로 담은 프리미엄 주방세제 프릴 시크릿 오브 베이킹소다를 새롭게 출시했다.

 

프릴 시크릿 오브 베이킹소다는 최근 계속되는 화학물질 논란으로 화학제품 사용을 우려하는 케미컬포비아(화학물질 공포증)가 확산됨 따라 천연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됐다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기름분해 능력과 탈취 및 항균효과로 잘 알려진 베이킹소다의 기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천연 유래 성분인 베이킹소다를 원료로 사용해 더욱 안심할 수 있으며, 혁신적인 독일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고농축 포뮬러가 기름기 제거에 탁월하게 작용해 뛰어난 세정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식기에 세제나 음식물 찌꺼기가 남지 않도록 적은 물로도 빠르게 헹궈져 설거지에 대한 수고를 덜어줌과 동시에 환경보호까지 고려했다. 보건복지부 인증 1종 주방세제로 과일과 야채까지 씻을 수 있고, 친환경 인증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퓨어레몬, 와일드베리, 그린허브의 세 가지 향으로 출시됐으며, 750mL 용기형과 1L 리필형은 6,500, 1.2L 리필형은 6,900(온라인 전용)으로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헨켈홈케어코리아 프릴 마케팅 담당자는최근 생활화학제품 이슈로 성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은 가운데, 주방세제는 음식과 직결되는 만큼 제품의 성분이나 정보를 더욱 꼼꼼히 확인하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프릴은 천연 베이킹소다와 독일의 기술력이 만나 자연 성분에 의한 강력한 세정력을 선보이는 제품으로 주부들의 설거지 걱정을 덜어줄 천연 주방세제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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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실 냄새제거 독일 특허 기술이 적용된 퍼실, 신제품 ‘퍼실 컬러젤 퓨어프레쉬’ 출시 2017-08-03

  

냄새제거 독일 특허 기술이 적용된 

퍼실, 신제품 ‘퍼실 컬러젤 퓨어프레쉬’ 출시


독일 특허 기술로 나쁜 냄새는 제거, 실내 건조 시에도 빨래는 상쾌하게

- 냄새 제거 기술과 만난 퍼실만의 제품력으로 실내건조 액체세제 시장 리드할 것

 




115년 대한민국 No.1 액체세제 브랜드 퍼실(Persil)이 나쁜 냄새의 원인이 되는 냄새 분자를 제거하는 독일 특허 기술을 보유한 신제품 ‘퍼실 컬러젤 퓨어프레쉬’를 출시했다. 

‘퍼실 컬러젤 퓨어프레쉬’는 아파트 거주 비율 증가 등 주거 환경의 변화와 장마, 미세먼지 등 계절적 요인으로 인해 실내에서 빨래를 말리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실내 건조 시 발생하는 불쾌한 빨래 냄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됐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퍼실 제품의 탁월한 세척력과 컬러 케어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냄새 제거 기술로 제품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100만 개의 얼룩제거 분자와 7가지 스마트 효소 성분이 다양한 종류의 때와 얼룩을 한 번에 제거할 뿐 아니라, 이염방지제 성분 함유로 반복 세탁 후에도 의류의 색상을 처음처럼 밝고 선명하게 유지해준다. 여기에 냄새 중화시키는 헨켈이 보유한 독일 특허 기술을 적용해 나쁜 냄새의 원인이 되는 냄새 분자를 제거하여 상쾌한 빨래를 만들어준다. 

‘퍼실 컬러젤 퓨어프레쉬’는 용기형(2.7L/3L)과 리필형(1.5L/1.8L) 등 여러 가지 타입으로 대형마트를 비롯해 TV 홈쇼핑, 온라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헨켈홈케어코리아 송영래 상무는 “다양한 환경적 요인에 따라 집 안에서 빨래를 건조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실내 건조 시 불쾌하고 꿉꿉한 빨래 냄새로 고민하는 주부들의 니즈를 파악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며 “냄새 분자를 제거해주는 헨켈이 보유하고 있는 독일 특허 기술과 퍼실만의 탁월한 세탁 기능을 앞세워 국내 실내건조 액체세제 시장을 리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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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키파ㆍ홈매트 헨켈홈케어 코리아 모기 기피제 재평가 공문 2017-07-24

2017년 7월 21일

안녕하십니까, 고객 여러분!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는 ‘의약외품 모기〮진드기 등 기피제(7성분)에 대한 안전성〮유효성 재평가’를 실시하고, 관련업체에 제품 표기에 대한 변경사항을 공고했습니다.

저희 헨켈홈케어코리아도 식약처의 공고사항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아래와 같이 제품 표기에 대한 변경사항을 알려드리니, 고객님들께서는 제품사용 시 정확하게 숙지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매장에서 판매중인 제품과 사용중인 제품은 이번 공고와 관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2017년 7월 30일 이후 출고되는 제품부터 적용됩니다.

언제나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헨켈홈케어코리아는 앞으로도 업계 선도 기업으로써 타의 모범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헨켈홈케어 코리아 대표이사 김천수

 

-----------------------------------------------아 래----------------------------------------------------------


[공고명]
식품의약품안전처 공고 제2017 - 250호 (2017.6.30일자) 의약외품 재평가 결과에 따른 허가 사항 통일 조정에 따라 기피제 재평가 대상 품목의 제품 표기 변경사항


[해당제품]
- 홈키파 마이키파 퓨어미스트 (디에틸톨루아미드)
- 홈키파 마이키파 에스에어졸 (디에틸톨루아미드)
- 홈키파 마이키파 롤온 (이카리딘)
- 홈키파 마이키파 겔 (이카리딘) 


[변경사항]
- 제품별 효능효과, 용법〮용량, 사용상의주의사항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파일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 기피제 제품 표기 변경사항


[홈키파 마이키파 퓨어미스트 (디에틸톨루아미드)]

효능•효과(분무형 액체) 모기, 진드기(작은소참진드기포함)의 기피
용법•용량- 만 12세 이상~성인 : 약 10~20cm의 거리에서 팔, 다리 등 노출부위 및 신발, 양말, 의복 등에 적당량을 분사한다. 얼굴(눈과 입주위 제외)과 목에 바를 때는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서 바른다.
- 만 2세 이상~만 12세 미만 : 1일 1~3회 소량을 얼굴과 손을 제외한 노출부위에 발라준다.
- 6개월 이상~만 2세 미만 : 1일 1회 소량을 얼굴과 손을 제외한 노출부위에 발라준다. (단, 벌레에 물려 감염될 우려가 매우 높은 상황에서만 사용)
- 6개월 미만 : 사용하지 않는다.
※ 소아(만 12세 미만)에게 사용할 때는 소아가 직접 사용하지 말고 어른 손에 먼저 취한 후 소아에게 발라준다.
사용 상의
주의 사항
1. 본 제품의 용법•용량 및 사용상의 주의사항에 따라 사용할 것
2. 진드기(작은소참 및 털) 기피 효력은 인체가 아닌 섬유에 적용하여 확인한 것이므로, 노출부위를 최소화하여 사용하십시오.
3. 다음과 같은 사람은 이 제품을 사용하지 말 것 : 6개월 미만의 영아
4. 다음과 같은 경우 이 제품의 사용을 즉각 중지하고 의사, 약사와 상의할 것. 상담 시 가능한 이 첨부문서를 소지할 것
1) 피부가 충혈되어 붉어지는 증상을 포함하는 알레르기 반응과 과민증이 발생할 수 있어, 이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고 물로 충분히 씻고 필요하면 의사의 진찰을 받을 것
2) 눈에 접촉했을 경우에는 눈을 뜨고 15-20분간 물로 충분히 세척하고, 콘택트렌즈를 착용한 경우에는 5분간 세척 후 렌즈를 빼고 세척 후에도 자극이 계속되면 의사의 진찰을 받을 것 (눈에 들어갔을 때 상처를 줄 수 있음).
3) 삼켰을 때에는 즉시 의사의 진찰을 받아 의사의 지시를 따를 것. 즉시 의사의 진찰을 받지 못하는 경우에는 구토를 유도하지 말고 물을 조금씩 마시게 할 것(단, 의식이 없는 환자에게는 어떠한 것도 주어서는 안됨).
5. 기타 이 제품의 사용 시 주의사항
1) 이 제품은 외용으로만 사용한다.
2) 신속히 흡수될 수 있는 피부부위(상처나 염증 부위, 관절 부위, 점막, 눈 주위, 입 주위 등) 및 햇볕에 많이 탄 피부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3) 노출부위(팔, 다리, 목 등) 외에 전신에 적용하는 것을 피하고, 체표면의 20%(대략 양쪽 팔의 표면)이상 과도하게 적용하지 않도록 한다.
4) 얼굴에 직접 분사하지 않는다.
5) 얼굴에 바를 경우 손에 먼저 덜어 눈이나 입 주위를 피하여 바르고, 귀 주변에는 소량만 바른다.
6) 어린이에게 바를 경우 주의를 요하며 어린이 손에 덜어주지 말고 어른 손에 덜어서 발라준다.
7) 필요 이상으로 과량 또는 장시간 사용하지 않는다(4~5시간의 기피효과가 있으므로 4시간이내에서는 추가로 사용하지 말 것).
8) 음식물 또는 음료를 먹거나 껌을 씹거나 담배를 피우거나 화장실에 가기 전에 이 제품이 도포된 손을 씻는다.
9) 외출에서 돌아오면 이 제품이 묻어있는 피부를 비누와 물로 씻는다.
10) 속옷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11) 밀폐된 장소에서는 사용하지 않는다.
12) 플라스틱안경테, 아세테이트, 레이온, 스판텍스 또는 다른 합성섬유(나일론 외), 플라스틱, 손목시계의 유리, 고무, 자동차, 페인트 또는 니스칠한 표면에 손상을 줄 수 있다.
13) 음식물, 주방 기기, 소아의 장난감, 동물의 사료 등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14) 옷이나 양말 등에 처치한 경우 다시 입기 전에 반드시 세탁한다.
15) 불꽃을 향하여 사용하지 말 것
16) 난로, 풍로 등 화기부근에서는 사용하지 말 것
17) 제품을 바른 표면이 마를 때까지 불꽃이나 화염 근처에 가지 말 것
6. 저장상의 주의사항
1) 이 제품은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할 것.
2)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3) 의약외품을 원래 용기에서 꺼내어 다른 용기에 보관하는 것은 의약외품 오용에 의한 사고발생이나 의약외품 품질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원래의 용기에 넣고 꼭 닫아 보관할 것.

[홈키파 마이키파 에스에어졸 (디에틸톨루아미드)]

효능•효과(에어로솔제) 모기, 진드기(작은소참진드기포함)의 기피
용법•용량만 12세 이상~성인 : 약 10~20cm의 거리에서 팔, 다리 등 노출부위 및 신발, 양말, 의복 등에 적당량을 분사한다. 얼굴(눈과 입주위 제외)과 목에 바를 때는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서 바른다.
사용 상의
주의 사항
1. 본 제품의 용법•용량 및 사용상의 주의사항에 따라 사용할 것
2. 진드기(작은소참 및 털) 기피 효력은 인체가 아닌 섬유에 적용하여 확인한 것이므로, 노출부위를 최소화하여 사용하십시오.
3. 다음과 같은 사람은 이 제품을 사용하지 말 것 : 만 12세 미만의 소아
4. 다음과 같은 경우 이 제품의 사용을 즉각 중지하고 의사, 약사와 상의할 것. 상담 시 가능한 이 첨부문서를 소지할 것
1) 피부가 충혈되어 붉어지는 증상을 포함하는 알레르기 반응과 과민증이 발생할 수 있어, 이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고 물로 충분히 씻고 필요하면 의사의 진찰을 받을 것
2) 눈에 접촉했을 경우에는 눈을 뜨고 15-20분간 물로 충분히 세척하고, 콘택트렌즈를 착용한 경우에는 5분간 세척 후 렌즈를 빼고 세척 후에도 자극이 계속되면 의사의 진찰을 받을 것 (눈에 들어갔을 때 상처를 줄 수 있음)
3) 삼켰을 때에는 즉시 의사의 진찰을 받아 의사의 지시를 따를 것.
즉시 의사의 진찰을 받지 못하는 경우에는 구토를 유도하지 말고 물을 조금씩 마시게 할 것(단, 의식이 없는 환자에게는 어떠한 것도 주어서는 안됨).
5. 기타 이 제품의 사용 시 주의사항
1) 이 제품은 외용으로만 사용한다.
2) 신속히 흡수될 수 있는 피부부위(상처나 염증 부위, 관절 부위, 점막, 눈 주위, 입 주위 등) 및 햇볕에 많이 탄 피부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3) 노출부위(팔, 다리, 목 등) 외에 전신에 적용하는 것을 피하고, 체표면의 20%(대략 양쪽 팔의 표면)이상 과도하게 적용하지 않도록 한다.
4) 얼굴에 직접 분사하지 않는다.
5) 얼굴에 바를 경우 손에 먼저 덜어 눈이나 입 주위를 피하여 바르고, 귀 주변에는 소량만 바른다.
6) 어린이에게 바를 경우 주의를 요하며 어린이 손에 덜어주지 말고 어른 손에 덜어서 발라준다.
7) 필요 이상으로 과량 또는 장시간 사용하지 않는다(4~5시간의 기피효과가 있으므로 4시간이내에서는 추가로 사용하지 말 것).
8) 음식물 또는 음료를 먹거나 껌을 씹거나 담배를 피우거나 화장실에 가기 전에 이 제품이 도포된 손을 씻는다.
9) 외출에서 돌아오면 이 제품이 묻어있는 피부를 비누와 물로 씻는다.
10) 속옷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11) 밀폐된 장소에서는 사용하지 않는다.
12) 플라스틱안경테, 아세테이트, 레이온, 스판텍스 또는 다른 합성섬유(나일론 외), 플라스틱, 손목시계의 유리, 고무, 자동차, 페인트 또는 니스칠한 표면에 손상을 줄 수 있다.
13) 음식물, 주방 기기, 소아의 장난감, 동물의 사료 등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14) 옷이나 양말 등에 처치한 경우 다시 입기 전에 반드시 세탁한다.
<고압가스를 가연성제품으로서 것 다음의 사용한 위험하므로 주의를 지킬>
(1) 불꽃을 향하여 사용하지 말 것
(2) 난로, 풍로 등 화기부근에서 사용하지 말 것
(3) 화기를 사용하고 있는 실내에서 사용하지 말 것
(4) 온도 40℃ 이상의 장소에 보관하지 말 것
(5) 밀폐된 실내에서 사용한 후에는 반드시 환기를 실시할 것
(6) 불 속에 버리지 말 것
(7) 사용 후 잔 가스가 없도록 버릴 것
(8) 밀폐된 장소에 보관하지 말 것
6. 저장상의 주의사항
1) 이 제품은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할 것.
2)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3) 의약외품을 원래 용기에서 꺼내어 다른 용기에 보관하는 것은 의약외품 오용에 의한 사고발생이나 의약외품 품질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원래의 용기에 넣고 꼭 닫아 보관할 것.

[홈키파 마이키파 롤온(이카리딘)]

효능•효과(액제) 모기, 털진드기의 기피
용법•용량적당량을 얼굴(눈과 입 주위 제외), 목, 팔, 다리 등 노출 부위 및 신발, 양말, 의복 등에 바른다.
사용 상의
주의 사항
1. 본 제품의 용법•용량 및 사용상의 주의사항에 따라 사용할 것
2. 털진드기 기피 효력은 인체가 아닌 섬유에 적용하여 확인한 것이므로, 노출부위를 최소화하여 사용하십시오.
3. 다음과 같은 사람은 이 제품을 사용하지 말 것 : 6개월 미만의 영아
4. 다음과 같은 경우 이 제품의 사용을 즉각 중지하고 의사, 약사와 상의할 것. 상담 시 가능한 이 첨부문서를 소지할 것
1) 피부가 충혈되어 붉어지는 증상을 포함하는 알레르기 반응과 과민증이 발생할 수 있어, 이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고 물로 충분히 씻고 필요하면 의사의 진찰을 받을 것
2) 눈에 접촉했을 경우에는 눈을 뜨고 15-20분간 물로 충분히 세척하고, 콘택트렌즈를 착용한 경우에는 5분간 세척 후 렌즈를 빼고 세척 후에도 자극이 계속되면 의사의 진찰을 받을 것 (눈에 들어갔을 때 상처를 줄 수 있음).
3) 삼켰을 때에는 즉시 의사의 진찰을 받아 의사의 지시를 따를 것. 즉시 의사의 진찰을 받지 못하는 경우에는 구토를 유도하지 말고 물을 조금씩 마시게 할 것(단, 의식이 없는 환자에게는 어떠한 것도 주어서는 안됨).
5. 기타 이 제품의 사용 시 주의사항
1) 이 제품은 외용으로만 사용한다.
2) 신속히 흡수될 수 있는 피부부위(상처나 염증 부위, 관절 부위, 점막, 눈 주위, 입 주위 등) 및 햇볕에 많이 탄 피부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3) 노출부위(팔, 다리, 목 등) 외에 전신에 적용하는 것을 피하고, 체표면의 20%(대략 양쪽 팔의 표면)이상 과도하게 적용하지 않도록 한다.
4) 얼굴에 바를 경우 손에 먼저 덜어 눈이나 입 주위를 피하여 바르고, 귀 주변에는 소량만 바른다.
5) 어린이에게 바를 경우 주의를 요하며 어린이 손에 덜어주지 말고 어른 손에 덜어서 발라준다.
6) 필요 이상으로 과량 또는 장시간 사용하지 않는다(4~5시간의 기피효과가 있으므로 4시간이내에서는 추가로 사용하지 말 것).
7) 음식물 또는 음료를 먹거나 껌을 씹거나 담배를 피우거나 화장실에 가기 전에 이 제품이 도포된 손을 씻는다.
8) 외출에서 돌아오면 이 제품이 묻어있는 피부를 비누와 물로 씻는다.
9) 속옷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10) 밀폐된 장소에서는 사용하지 않는다.
11) 플라스틱안경테, 아세테이트, 레이온, 스판텍스 또는 다른 합성섬유(나일론 외), 플라스틱, 손목시계의 유리, 고무, 자동차, 페인트 또는 니스칠한 표면에 손상을 줄 수 있다.
12) 음식물, 주방 기기, 소아의 장난감, 동물의 사료 등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13) 옷이나 양말 등에 처치한 경우 다시 입기 전에 반드시 세탁한다.
6. 저장상의 주의사항
1) 이 제품은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할 것.
2)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3) 의약외품을 원래 용기에서 꺼내어 다른 용기에 보관하는 것은 의약외품 오용에 의한 사고발생이나 의약외품 품질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원래의 용기에 넣고 꼭 닫아 보관할 것.

[홈키파 마이키파 겔(이카리딘)]

효능•효과(겔제) 모기의 기피
용법•용량적당량을 얼굴(눈과 입 주위 제외), 목, 팔, 다리 등 노출 부위 및 신발, 양말, 의복 등에 바른다.
사용 상의
주의 사항
1. 본 제품의 용법•용량 및 사용상의 주의사항에 따라 사용할 것
2. 다음과 같은 사람은 이 제품을 사용하지 말 것 : 6개월 미만의 영아
3. 다음과 같은 경우 이 제품의 사용을 즉각 중지하고 의사, 약사와 상의할 것. 상담 시 가능한 이 첨부문서를 소지할 것
1) 피부가 충혈되어 붉어지는 증상을 포함하는 알레르기 반응과 과민증이 발생할 수 있어, 이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고 물로 충분히 씻고 필요하면 의사의 진찰을 받을 것
2) 눈에 접촉했을 경우에는 눈을 뜨고 15-20분간 물로 충분히 세척하고, 콘택트렌즈를 착용한 경우에는 5분간 세척 후 렌즈를 빼고 세척 후에도 자극이 계속되면 의사의 진찰을 받을 것 (눈에 들어갔을 때 상처를 줄 수 있음).
3) 삼켰을 때에는 즉시 의사의 진찰을 받아 의사의 지시를 따를 것. 즉시 의사의 진찰을 받지 못하는 경우에는 구토를 유도하지 말고 물을 조금씩 마시게 할 것(단, 의식이 없는 환자에게는 어떠한 것도 주어서는 안됨).
5. 기타 이 제품의 사용 시 주의사항
1) 이 제품은 외용으로만 사용한다.
2) 신속히 흡수될 수 있는 피부부위(상처나 염증 부위, 관절 부위, 점막, 눈 주위, 입 주위 등) 및 햇볕에 많이 탄 피부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3) 노출부위(팔, 다리, 목 등) 외에 전신에 적용하는 것을 피하고, 체표면의 20%(대략 양쪽 팔의 표면) 이상 과도하게 적용하지 않도록 한다.
4) 얼굴에 바를 경우 손에 먼저 덜어 눈이나 입 주위를 피하여 바르고, 귀 주변에는 소량만 바른다.
5) 어린이에게 바를 경우 주의를 요하며 어린이 손에 덜어주지 말고 어른 손에 덜어서 발라준다.
6) 필요 이상으로 과량 또는 장시간 사용하지 않는다(4~5시간의 기피효과가 있으므로 4시간이내에서는 추가로 사용하지 말 것).
7) 음식물 또는 음료를 먹거나 껌을 씹거나 담배를 피우거나 화장실에 가기 전에 이 제품이 도포된 손을 씻는다.
8) 외출에서 돌아오면 이 제품이 묻어있는 피부를 비누와 물로 씻는다.
9) 속옷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10) 밀폐된 장소에서는 사용하지 않는다.
11) 플라스틱안경테, 아세테이트, 레이온, 스판텍스 또는 다른 합성섬유(나일론 외), 플라스틱, 손목시계의 유리, 고무, 자동차, 페인트 또는 니스칠한 표면에 손상을 줄 수 있다.
12) 음식물, 주방 기기, 소아의 장난감, 동물의 사료 등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13) 옷이나 양말 등에 처치한 경우 다시 입기 전에 반드시 세탁한다.
6. 저장상의 주의사항
1) 이 제품은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할 것.
2)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3) 의약외품을 원래 용기에서 꺼내어 다른 용기에 보관하는 것은 의약외품 오용에 의한 사고발생이나 의약외품 품질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원래의 용기에 넣고 꼭 닫아 보관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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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키파ㆍ홈매트 홈매트, 홈솔루션 출시기념 ‘훈증기 무상교체 이벤트’ 진행 2017-06-08

 

홈매트, 홈솔루션 출시기념 ‘훈증기 무상교체 이벤트’ 진행


신제품 홈매트 홈솔루션 출시 기념, 전국 이마트 매장서 구형 훈증기 무상교체 이벤트 실시

- 18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한층 업그레이된 전자모기향 홈매트 홈솔루션 체험 기회 제공

 

 


115년 연속 살충제 시장 1위 브랜드 홈매트가 훈증기 무상교체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제품 ‘홈매트 홈솔루션’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에 사용하던 구형 훈증기를 가져오면 신형 홈솔루션 훈증기로 교체해준다. 

지난 4월 선보인 홈매트 홈솔루션은 홈매트만의 신기술로 국내 최소 크기인 29ml 용기에 45일동안 효과가 지속되는 리필을 컴팩트하게 담아냈다. 

또한,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실내 환경과 상황에 따른 2단계 강도조절 기능과 3단계 꺼짐 예약 기능을 탑재했으며,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은은한 LED 무드조명으로 스타일까지 업그레이드 했다. 

홈매트 마케팅 담당자는 “홈솔루션 출시와 함께 신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구형 훈증기 무상교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일찍부터 더워질 것이라는 예보와 함께 모기 또한 극성일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홈매트의 7솔루션을 강화해 빈틈없이 지켜주는 홈매트 홈솔루션으로 미리 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훈증기 무상교체 이벤트’는 5월 18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 (일부 매장 제외) 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enkelhomeca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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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키파ㆍ홈매트 IoT 기술로 집 안의 전자모기향을 집 밖에서 컨트롤 한다, 홈매트 홈컨트롤 출시 2017-05-26

IoT 기술로 집안의 전자모기향을 집 밖에서 컨트롤 한다

홈매트 홈컨트롤 출시


세계 최초 사물인터넷(IoT) 기술 적용된 전자 모기향 ‘홈매트 홈컨트롤’ 정식 출시

- 와이파이와 모바일 앱 연동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전자모기향 작동 가능자가 직접 선정한 

‘살충제’ 부문 고객만족도 1

 

 

15년 연속 모기살충제 시장 점유율 1위 헨켈홈케어코리아의 홈매트가 세계 최초로 IoT기술을 적용한 전자모기향 ‘홈매트 홈컨트롤’을 정식 출시했다.

‘홈매트 홈컨트롤은 와이파이(WI-FI)로 모바일 앱과 연동해 집 밖에서도 간편하게 전원을 끄고 켤 수 있도록 IoT 기술이 적용된 가장 진화된 전자모기향이다

사용자의 거주 환경에 맞게 시간 및 강도를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스마트 모드 기능과 원하는 시간만큼 사용할 수 있는 2단계 꺼짐 예약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실시간 작동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필 교체 알람 기능이 교체 시기를 자동으로 알려주고 앱에서 바로 온라인 구매까지 가능하게 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실시간 모기예보제와의 연동으로 피해 예방과 방역도 한층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홈매트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사물인터넷의 응용분야가 넓어지고 있는 만큼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세계 최초로 IoT가 적용된 전자모기향을 선보이게 됐다홈컨트롤의 다양하고 스마트한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필요에 따라 간편하게 모기로부터의 피해를 예방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변화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홈매트 홈컨트롤은 히터와 리필로 구성된 콤보팩은 3 99백원 선, 리필은 99백원 선이며, 옥션, G마켓, 티몬 등 오픈마켓과 GS 홈쇼핑, 대형 할인 마트 약 200개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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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배트 컴배트 프로,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선정 2017-04-25

컴배트 프로,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선정


-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살충제’ 부문 고객만족도 1

 

 

 

14년 연속 바퀴·개미·진드기 살충제 부문 1 <컴배트 프로> 20일 오후,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시상식에서 살충제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는 올해로 6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최초로 개발된 지수평가로, 국내 거주하는 전국 만 19~59세 소비자를 대상으로 산업별 브랜드 신뢰도와 선호도 등을 평가하는 고객인식 조사를 통해 2017년 서비스 최고 품질 단계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컴배트 프로는 ▲브랜드인지도 ▲선호도 ▲이용 경험 ▲신뢰도 ▲혁신성 전 분야에 걸쳐 높은 점수를 얻어 살충제 부문 최종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14년 연속 바퀴·개미용 살충제 부문 1위 자리를 유지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컴배트 프로는 국내 업계 최초로초강력 연쇄살충을 통한 바퀴 박멸 솔루션을 제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2017년 컴배트는 전문가들의 바퀴벌레 박멸 노하우를 집에서 간편하고 쉽게 경험할 수 있는 전문가의 바퀴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제품 <컴배트 프로페셔널 스트립겔 튜브형>과 국내 최초로 개미의 특성과 생태 환경을 파악해 유인 성분과 살충 성분을 겔과 과립형태로 담아 이중 박멸 솔루션을 제공하는 2 in 1 개미 살충제, 개미용 듀오 베이트를 출시하며 한국의 해충 환경과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에 맞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컴배트 브랜드력을 강화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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