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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배트 컴배트프로, ‘컴배트 파워 울트라슬림’ 출시 2018-06-28

 

좁은 틈새에 최적화된 살충 전문가의 솔루션 

컴배트프로, ‘컴배트 파워 울트라슬림’ 출시 

 

- 기존 베이트 대비 30% 작아진 크기, 슬림하고 견고한 디자인으로 틈새 공간 설치 가능 

- 피프로닐 성분의 강력한 연쇄 살충 효과로 작은 바퀴와 큰 바퀴는 물론 알까지 한번에 박멸

 


 

 

15년 연속 바퀴·개미·진드기 살충제 부문 1위 브랜드 컴배트프로가 한층 더 작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틈새에 최적화된 베이트형 신제품 ‘컴배트 파워 울트라슬림’을 출시했다. 

 

컴배트 파워 울트라슬림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0% 작아진 크기와 슬림하고 견고한 디자인으로 냉장고나 세탁기 아래, 싱크대 사이 등 바퀴벌레가 주로 활동하는 공간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제품을 바닥에 부착할 필요 없이 세우거나 눕혀서 좁은 틈새에 밀어 넣으면 되기 때문에 설치가 매우 간편하고,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설치할 수 있어 실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바퀴 유인 및 살충 성분 역시 강화됐다. 바퀴가 좋아하는 이스트로 유인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바퀴의 신경계에 더욱 빠르게 작용하는 살충 성분 피프로닐을 함유해 보이지 않는 곳에 군집해있는 바퀴와 알까지 박멸하는 강력한 연쇄 살충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큰 바퀴와 작은 바퀴 겸용으로 컴배트 파워 울트라슬림 한 종류만 설치해도 바퀴의 종류나 크기에 관계 없이 모든 바퀴 살충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베이트는 반쯤 소화된 음식물을 토해내 서로 나눠 먹는 바퀴의 습성을 이용한 과학적인 박멸 시스템으로, 3개월 마다 새 제품으로 교체하면 특히 더운 여름 외부에서 수시로 침입하는 바퀴벌레를 더욱 효과적으로 퇴치할 수 있다. 

 

컴배트프로 마케팅 관계자는 “컴배트 파워 울트라슬림은 바퀴가 다니는 좁은 틈새에 직접 설치해 강력한 살충 효과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슬림하고 견고한 디자인으로 베이트 설치를 망설이던 소비자들의 니즈까지 반영한 제품”이라면서 “구석지고 어두운 곳에서 주로 활동하는 바퀴벌레는 한 마리 발견 시 보이지 않는 곳에 수 백 마리가 서식할 가능성이 큰 만큼 평소에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컴배트프로의 ‘컴배트 파워 울트라슬림’은 전국 대형마트와 약국,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고, 권장소비자가격은 1만9백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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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프 간편한 젤 타입 변기 세정제 ‘브레프 젤 액티브’ 출시 2018-06-08

 

손 댈 필요 없이 붙이기만 하면 끝! 

간편한 젤 타입 변기 세정제 ‘브레프 젤 액티브’ 출시!  

 

- 변기에 직접 부착, 손대지 않아 더욱 간편하고 위생적인 변기 관리 가능 

- 물 내릴 때마다 즉각적 세정 및 오염 방지 효과, 프리미엄 향까지 제공  

 


 

 

헨켈홈케어코리아의 변기세정제 브레프(Bref)가 변기에 직접 붙여 사용하는 젤 타입 변기세정제 ‘브레프 젤 액티브’를 출시했다. 

 

브레프 젤 액티브는 변기에 부착된 세정제가 물에 녹으면서 효과를 내는 제품으로 부착한 후에는 더 이상 손으로 만질 필요가 없어 더욱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변기를 청소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매번 세제와 솔을 이용해 직접 변기를 청소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청소 직후의 깔끔한 상태가 오랫동안 유지되길 바라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됐다. 

 

물을 내릴 때마다 브레프 젤 액티브의 농축젤 성분이 녹아 즉각적인 세정과 오염 방지 효과를 제공하며, 프리미엄한 향으로 화장실 분위기를 한층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또, 가정에서 주1회 변기 청소 시, 제품 한 팩 (4 개입)당 평균 4주가량 사용할 수 있어 높은 지속력을 자랑한다. 

 

제품은 상큼한 레몬향과 은은한 라벤더향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소비자 가격은 5천 9백원이다. 전국 대형마트와 소매점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브레프 마케팅 담당자는 “브레프는 쉽게 지저분해지는 변기를 깨끗하게 관리하는 가장 간편한 방법이라고 알려지며 소비자 관심이 꾸준히 늘고 있다”면서 “젤 형태의 세정제를 변기에 붙인 뒤에는 더 이상 손 댈 필요가 없어 간편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세정 효과, 프리미엄 향까지 갖춘 브레프 젤 액티브로 깔끔함은 물론 기분까지 상쾌한 화장실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2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브레프(Bref)는 탱크형과 액체형이 주를 이뤘던 국내 변기세정제 시장에 처음으로 걸이형 변기세정제 ‘브레프 파워 액티브’를 선보인 후 지금까지 국내 변기세정제 시장을 이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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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키파ㆍ홈매트 홈키파·홈매트, 신개념 살충제 ‘홈매트 3D 홈네트’ 출시 2018-06-04

 

 

바람으로 완성되는 우리집 3D 안심 보호막 

홈키파·홈매트, 신개념 살충제 ‘홈매트 3D 홈네트’ 출시 

 

- 전기 없이 자연풍 따라 살충 효과 나타나는 ‘네트형 모기향’, 30일간 간편하게 살충효과 지속 

- 스탠드 겸용 걸이형 및 방충망형 두 가지 타입, 연기나 냄새 없어 실내외 구분 없이 사용 가능

 

 


 

 

국내 판매 1위 살충제 브랜드 홈키파·홈매트가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바람의 흐름에 따라 모기의 접근을 막는 네트형 모기향 ‘홈매트 3D 홈네트’를 출시했다. 

 

네트형 모기향은 제품 내부의 그물망에 살충 성분을 담아 모기의 접근을 막고 모기로 인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신개념 살충제 제품이다. 특히 전기와 연결하지 않고 바람에 의해 작동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대만이나 일본에서는 이미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보이고 있다. 

 

홈키파·홈매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홈매트 3D 홈네트는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효과적인 살충 성분인 ‘메토플루트린’을 함유해 바람의 강도와 흐름에 따라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뿐만 아니라, 모노톤의 색상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실내 어느 곳에 두어도 튀지 않는 것도 특징이다. 

 

제품은 문에 걸거나 서랍장 등에 세워서 사용하는 ‘걸이형(스탠드 겸용)’과 방충망에 직접 붙여서 사용하는 ‘방충망형’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두 타입 모두 30일간 효과가 지속되며, 무연무취로 장소를 가리지 않고 실내외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걸이형(스탠드 겸용)은 바람이 앞과 뒤, 옆으로 통하는 3D 설계 구조로 바람의 방향과 관계 없이 살충성분이 빠르고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제품을 가로로 눕혀 책상이나 테이블 위에 올려두거나 내장된 손잡이를 끼워 현관문이나 베란다, 창문 앞 등에 걸어두면 모기가 실내로 침입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내장된 손잡이는 2단계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설치 장소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방충망형은 베란다나 창문, 캠핑 텐트 등 방충망과 모기장 위에 붙여서 손쉽게 모기의 침입을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홈매트 3D 홈네트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만 4900원으로,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홈키파·홈매트 마케팅 관계자는 “개인의 공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라이프스타일의 흐름 속에 나만의 공간에서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모기를 막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제품”이라면서, “홈매트 3D 홈네트는 간편한 사용으로 모기가 들어오는 입구부터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기를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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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키파ㆍ홈매트 홈키파홈매트, 홈매트 홈솔루션 허브 출시 2018-05-17

 

 

홈매트만의 7솔루션에 모기가 싫어하는 향까지 더했다
홈키파·홈매트, ‘홈매트 홈솔루션 허브’ 출시 

 

- 홈솔루션의 강력한 안심보호막에 모기가 싫어하는 허브향으로 업그레이드 된 제품 선보여
- 더 빠르고 강력해진 살충력, 사용자 편의성 고려한 기능 강조한 리퀴드 전자모기향 

 

 


 

 

국내 판매 1위 살충제 브랜드 홈키파·홈매트가 신제품 ‘홈매트 홈솔루션 허브’를 출시했다. 

 

홈매트 홈솔루션 허브는 진화한 모기로부터 빈틈없이 지켜주는 홈매트만의 7가지 솔루션은 유지하면서 모기가 싫어하는 제라늄 오일과 허브향을 더해 한층 강력하고 효과적으로 모기의 공격을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홈솔루션의 강력한 안심보호막에 은은한 허브향을 더해 향이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까지 충족시켰다. 

 

홈매트 홈솔루션 허브의 주요 향 성분으로 쓰인 제라늄 오일은 모기 등 해충이 싫어하는 향을 함유해 방충제에 사용되는 원료 중 하나다. 제라늄 오일과 더불어 살충, 소독, 진정 효과가 있는 시더우드 오일과 진정 효과가 우수한 스위트 오렌지 오일 등을 첨가해 제품 사용 시에 편안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기존 홈매트 홈솔루션이 가진 7가지 솔루션의 강화된 살충력, 스마트한 기능과 스타일,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은 그대로 유지했다. 국내 최소 크기인 29mL의 용기에 컴팩트하게 담고도 빠르고 일정한 휘산 효과로 45일간 효과적인 살충력을 유지할 수 있다. 또, 실내 환경과 상황에 따른 2단계 강도조절 기능과 3단계 꺼짐 예약 기능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으며,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은은한 LED 무드 조명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기능을 모두 담은 제품이다. 

 

홈매트 홈솔루션 허브의 소비자가는 콤보 2입 기준 1만5천9백원이고, 전국 주요 마트와 소매점, 약국 등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홈키파·홈매트 마케팅 관계자는 “강력한 살충력은 물론 편리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홈매트의 7가지 솔루션에 모기가 싫어하는 허브향으로 소비자 안심까지 더한 ‘홈매트 홈솔루션 허브’는 향에 대한 니즈를 가진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헤아린 제품”이라며, “한층 더 똑똑해진 우리집 안심 보호막 ‘홈매트 홈솔루션 허브’로 모기 걱정 없는 건강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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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키파ㆍ홈매트 홈키파·홈매트,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 출시 2018-05-03

 

 

한 번 사용으로 최대 6시간 지속! 

홈키파·홈매트,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 출시

 

한 번 사용으로 6시간 동안 지속되는 한층 더 강해진 아웃도어용 모기〮진드기 기피제 

6개월 영아부터 누구나 사용 가능한 ‘미스트’, 피부에 직접 발라 깔끔한  ‘롤온’ 선보여

 

 


 

따뜻해진 날씨에 야외 활동에 나서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각종 해충으로 인한 피해도 속출하고 있다. 최근 전국에 일본뇌염 주의보가 발령되는가 하면 야생진드기에 물려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에 감염된 환자까지 발생하며 모기,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에 효과적인 모기기피제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이에 국내 판매 1위 살충제 브랜드 홈키파·홈매트가 한 번 사용으로 최대 6시간까지 기피 효과가 지속되는 아웃도어용 모기기피제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는 캠핑이나 등산, 각종 페스티벌 등 활동 시간이 긴 아웃도어나 레저스포츠를 즐길 때 적합한 제품으로, 기존의 자사 모기기피제인 ‘마이키파 마일드케어’보다 3배 향상된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 모기와 진드기 기피에 효과적으로 알려진 이카리딘과 DEET를 각각의 주성분으로 함유한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내 반입이 가능한 사이즈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말라리아나 뎅기열 등 모기와 진드기로 인한 감염병을 간편하게 예방할 수 있다. 

 

제품은 미스트와 롤온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 미스트는 6개월 이상 영아부터 어른까지 피부와 옷 위까지 가볍게 뿌려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알코올 성분 대신 물을 사용해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사용감이 산뜻하며, 100mL 용량으로 온 가족이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9천 9백원.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 롤온은 피부에 직접 굴려 사용하는 형태로 손에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니 사이즈에 그립감을 고려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한 것도 특징으로, 12세 이상 청소년부터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9천 9백원. 

 

홈키파·홈매트 관계자는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는 야외 활동 프로그램 증가와 한 번만 발라도 오랜 시간 지속되는 기피제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한 번 사용으로 6시간 동안 지속되는 강력한 아웃도어용 모기기피제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로 안심하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홈키파·홈매트는 일년 내내 모기와 진드기 걱정 없는 건강한 일상을 위한 ‘모기 아웃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중에서 5월부터 7월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패스포트 이벤트’는 기간 중 주어지는 4번의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홈키파·홈매트 선물세트와 괌 왕복 항공권(2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해충 걱정 없는 여름휴가를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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헨켈 헨켈홈케어코리아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이용약관 변경 안내 2018-0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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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배트 가정용 살충제…집먼지진드기까지 잡는다 2018-04-12

 

 

컴배트 프로, 가정용 살충제 집먼지진드기까지 잡는다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 (K-CSBI) 1위]

살충제 부문 2년 연속 - 헨켈홈케어코리아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컴배트 프로’가 2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살충제 부문 1위로 선정되며 국내를 대표하는 가정용 살충제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국내 업계 최초로 ‘초강력 연쇄살충’을 통한 바퀴 박멸 솔루션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바퀴, 개미 살충제의 대명사로 자리잡았고, 2015년 <컴배트>에서 <컴배트 프로>로의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전문가 수준의 해충 박멸 솔루션’의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했다. 

 

컴배트 프로는 1980년대 국내 최초 설치형 바퀴 살충제 베이트의 창시 브랜드이자 독일 생활용품 브랜드 헨켈의 가정용 바퀴개미 살충제 브랜드로, 2017년 시장점유율 42.4%로 15년 연속 시장 1위를 굳건히 지키며 대한민국 대표 가정용 살충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2년에는 전 세계 70여개 지사를 거느린 헨켈의 ‘글로벌 살충제 R&D CCTI(살충제 기술 핵심 역량 센터, 이하 R&D센터)’를 한국에 설립했다. 

 

이는 헨켈 그룹 내 유일한 글로벌 살충제 사업분야 연구 시설로 자체적인 살충 효과를 시험할 수 있는 설비와 제품 및 포장 개발이 가능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시장 환경과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가정용 살충제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컴배트 프로는 끊임없는 소비자 만족을 추구하며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을 진행 중이며,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춤 설계된 혁신적인 제품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시장 내 점유율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특히, 2011년 집먼지진드기 전용 퇴치 제품 ‘컴배트 진드기싹’을 출시하며 국내 가정용 살충제 시장에 집먼지진드기 카테고리를 새롭게 창출했다. 현대인들의 만성 질환인 알레르기의 대표적인 원인 물질인 집먼지진드기를 케어하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새로운 해충 솔루션의 문을 열었다고 평가 받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컴배트 프로페셔널 스트립겔 튜브형>과 <컴배트 프로페셔널 개미형 듀오 베이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 전문가들의 바퀴벌레 및 개미 박멸 노하우를 집에서 간편하고 쉽게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DIY 솔루션을 제공하는 살충제로 선보였다. 

 

컴배트 프로는 제품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도 소비자들의 호감을 샀다. 컴배트는 바퀴, 개미 살충제 시장에서는 유일하게 TV CF를 온에어하며 소비자들에게 컴배트의 ‘연쇄살충효과’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또한, 산간지역 초등학교 학생 대상 어린이들의 곤충 체험과 학습을 위한 곤충학습도구 전달 및 교육을 진행하는 등 차세대 곤충박사 육성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하며 1위 살충제 브랜드로서 살충제 사용 안전 수칙 교육 등의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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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실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정품 <퍼실>은 이상 없어 2018-03-12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정품 <퍼실>은 이상 없어

-      환경부 회수조치 받은 제품은 헨켈홈케어코리아 정품과 무관한 병행 수입 제품

-      국내 법규와 안전기준에 적합한 헨켈홈케어코리아 정품 사용을 권장

 

 

헨켈홈케어코리아는 12일 환경부의 안전·표시기준의 준수 여부 조사에서 자가조사 미이행으로 회수조치를 받은 <퍼실 겔 컬러> 제품은 헨켈홈케어코리아에서 공식 제조 및 수입, 판매하는 정품이 아니라고 밝혔다.

 

이번에 자가조사 미이행으로 환경부로부터 회수조치를 받은 제품은 ㈜뉴스토아에서 병행 수입한 일부 제품으로, 헨켈홈케어코리아가 공식 판매하는 정품과 전혀 다른 제품이다.

 

헨켈홈케어코리아는 독일 헨켈의 한국지사로 2008년부터 헨켈의 세탁세제 퍼실을 공식 제조 및수입, 판매하는 기업으로, 국내 법규와 안전기준을 충족하는 적법한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다. 따라서 헨켈홈케어코리아의 퍼실 제품은 이번에 문제가 된 ㈜뉴스토아의 병행 수입 제품과는 전혀 관련이 없다.

 

현재, 퍼실 정품은 홈쇼핑과 대형 할인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 소매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패키지 후면에 판매자 정보(헨켈홈케어코리아())를 통해 이번 제재를 받은 제품과 구분이 가능하다. (참조1)

 

헨켈홈케어코리아 관계자는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정품은 자가검사 등 국내 안전기준에 적합한 제품으로, 환경부가 보도자료를 통해 회수된 제품은 헨켈코리아의 정품이 아니다며 명확한 선을 긋고, “이번 회수 조치는 병행수입 제품에 해당하는 것으로 관련 문의사항은 병행수입 판매자(㈜뉴스토아)를 통해 하면 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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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실 1/2만 써도 탁월한 퍼실만의 세척력 퍼실, 고농축 액체세제 ‘퍼실 프리미엄 젤’ 출시! 2018-03-07

 

1/2만 써도 탁월한 퍼실만의 세척력

퍼실, 고농축 액체세제 ‘퍼실 프리미엄 젤’ 출시!


고농축 포뮬러로 2배 농축된 얼룩 분리 성분, 반만 써도 탁월한 세척력 발휘

-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 함유해 고급스러운 향, 상쾌함 4주간 유지

 





 

 

대한민국 No.1 액체세제 브랜드 퍼실(Persil)이 독일 최신 기술의 고농축 포뮬러로 1/2만 써도 탁월한 세척력을 발휘하는 고농축 액체세제 ‘퍼실 프리미엄 젤’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의 핵심은 독일 최신 기술의 고농축 포뮬러로 2배 농축된 얼룩 분리 성분이다. 기존세제 사용량의 1/2만 사용해도 각종 얼룩과 찌든 때를 제거하는 퍼실만의 탁월한 세척력이 그대로 발휘된다. 기존에 고농축 액체세제가 갖고 있던 세척력의 한계를 극복, 1/2만으로도 퍼실의 세척력을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액체세제다. 여기에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고급스러운 향과 상쾌함이 4주간 유지된다. 

 

‘퍼실 프리미엄 젤’은 세제의 잔여물에 대한 걱정이나, 환경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고농축 액체세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형성된 점을 고려해 개발된 프리미엄 고농축 액체세제다. 특히, 고농축 액체세제 시장의 성장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사용을 꺼려했던 요인으로 꼽혔던 세척력을 해결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사용량 자체가 반으로 줄었기 때문에 잔여물이 남지 않는 액체세제를 사용하면서도 여전히 소비자들의 마음 속에 남아 있었던 잔여물에 대한 걱정을 한층 덜어준다. 

 

고농축 액체세제 ‘퍼실 프리미엄 젤’은 ‘파워젤’과 컬러 케어 기능을 강화한 ‘컬러젤’ 2가지로 출시됐으며 대형마트 기준으로 2.2L 용기형 파워젤은 22,800원, 컬러젤은 24,800원이다. 

 

퍼실 관계자는 “세제를 적게 사용하면서 다양한 장점을 얻을 수 있는 고농축 액체세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지만 세척력이 아쉽다는 평가가 많았다”며 “퍼실만의 탁월한 세척력을 기반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이 고농축 액체세제 시장의 저변을 확대하는 리딩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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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실 퍼실,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세탁 봉사 활동 펼쳐 2017-11-20

 

퍼실,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세탁 봉사 활동 펼쳐

 

16일, 헨켈홈케어코리아 임직원, 대한적십자사 직원 등 참여해 독거 어르신 가정 이불 세탁

- 헨켈홈케어코리아 후원으로 퍼실 컬러젤 세제 1,000개 전달 함께 전달, 따뜻한 온정 나눠

 

 



 

대한민국 No.1 액체세제 브랜드 퍼실(Persil)이 16일(목) 오전, 서울 강남구 남부혈액원에서 대한적십자사와 함께하는 ‘깨끗한 겨울 만들기 캠페인’ 일환으로 세탁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이웃들과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이번 행사는 부피가 커 직접 이불 세탁이 어려운 독거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돕고자 기획됐으며,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임직원과 대한적십자사 직원, 자원봉사자 등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들은 강남구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들의 이불을 수거해 손수 애벌 빨래를 한 뒤, 세탁기와 건조기가 설치된 대학적십자사의 이동세탁차량으로 옮겨 세탁과 탈수, 건조 과정을 거쳐 다시 각 가정으로 배달했다. 

 

이 날 세탁 봉사를 통해 20~30세대의 가정에 깨끗하게 세탁된 이불과 함께 헨켈홈케어코리아의 후원으로 액체세제 퍼실 컬러젤 1,000개가 전달돼 독거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 나기를 도왔다. 

 

세탁된 이불을 전달 받은 한 주민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여름내 묵혀놨던 이불을 다시 꺼내면서 세탁이 엄두가 나지 않았는데, 오늘 깨끗하게 세탁해서 받은 이불로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퍼실 관계자는 “본격적인 추위를 앞두고 국내 액체세제 1위 퍼실이 세탁 봉사 활동으로 주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준비를 도울 수 있어서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마음을 나누며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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