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Brand News

다양한 뉴스를 알려드립니다.

총 14건 의 뉴스가 있습니다.

검색 검색
구분 제목 등록일
퍼실 퍼실, 신제품 ‘퍼실 컴플리트 솔루션’ 출시! 2017-03-06

얼룩제거부터 마무리까지 한번에! 

퍼실, 신제품 ‘퍼실 컴플리트 솔루션’ 출시!

 

- 최신 독일 기술로 개발돼 얼룩제거는 더 강하게, 옷감은 더 환하게, 섬유는 더 부드럽고 상쾌하게

- 3년 연속 국내 액체시장 점유율 1위 퍼실, 국내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 출시

 

 



 

대한민국 No.1 액체세제 브랜드 퍼실(Persil)이 얼룩제거부터 마무리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신제품 퍼실 컴플리트 솔루션 2일 출시했다.

 

퍼실 컴플리트 솔루션은 더욱 완벽한 세탁을 위해 일반세제, 표백제, 애벌빨래용 세제 등 여러 가지 제품을 혼용해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패턴을 파악해 만든 신제품으로 바쁜 현대 소비자들의 수고와 노력을 줄이면서 더욱 완벽한 세탁을 돕는다

 

퍼실은 이미 탁월한 세척력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된 퍼실 컴플리트 솔루션은 새로운 차원의 독일 기술이 만들어낸 또 하나의 혁신으로 더욱 강력한 세척력을 자랑한다. 100만개의 얼룩제거 분자와 7가지의 스마트 효소가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해진 때와 얼룩을 한번에 제거한다. 여기에 오염 방지 성분이 새롭게 추가되어 초콜릿, 립스틱, , 피지, 분비물 등의 지용성 얼룩이 섬유에 부착되는 것을 방지할 뿐 아니라 얼룩이 섬유에 부착되는 강도를 낮춰주어 더욱 강력한 얼룩제거를 가능하게 한다.

 

특히, 한층 더 강화된 이염방지제 성분과 셀룰라제 효소가 섬유의 색상 전이를 방지하고 의류의 색상을 더욱 밝고 선명하게 해주며, 섬유의 변색 및 탈색된 보풀을 제거해 섬유까지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또한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업그레이드된 향 성분이 빨래의 상쾌함까지 더해준다.

 

퍼실 컴플리트 솔루션은 파워젤, 컬러젤, 라벤더코튼프레쉬 세 종류로 대형마트를 비롯해 슈퍼마켓, TV홈쇼핑,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헨켈홈케어코리아 마케팅 이지민 상무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실제 세탁세제 사용 패턴을 면밀히 분석해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최신 독일 기술을 적용해 애벌빨래부터 본 세탁까지 완벽한 빨래를 위한 소비자의 수고와 노력을 줄여줄 것이라며 탁월한 세척력은 물론 옷감 색깔도 더 선명해지고 섬유도 부드러워지고, 거기에서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상쾌한 향까지, 한번에 완성도 높은 세탁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퍼실은 2016년 액체세제 시장에서 28.3%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시장조사기관 칸타 월드패널이 지난 2013 12 30일부터 2017 1 1일까지 대형할인점, 슈퍼마켓, 소형가게, 인터넷, 방문판매 TV홈쇼핑 등 온·오프라인을 유통채널을 조사한 결과, 2016년에 퍼실은 2위 브랜드보다 10% 이상 높은 점유율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며 2014년 이래 3년 연속 액체세제 시장에서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헨켈 페이스북 헨켈 트위터
홈키파ㆍ홈매트 홈키파•홈매트,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2017-01-20

홈키파·홈매트,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살충제부문, 2년 연속 만족도 1

- 글로벌 살충제 R&D 센터를 통한 제품 개발 및 100% 국내 생산으로 전자 모기향 시장 주도

 

 


 

 

15년 연속 모기 살충제 부문 1위 홈키파·홈매트가 18일 오후, 서울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살충제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올해 15년째를 맞는 국내 대표 어워드로, 국내 거주하는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산업부문별 브랜드선호도와 만족도를 평가하는 전국 소비자조사를 통해 2017년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홈키파·홈매트는 ▲품질·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와 선호도 전 분야에 걸쳐 높은 점수를 얻어 살충제 부문 최종 대상으로 선정됐다.

 

홈키파·홈매트는 독일 기업인 헨켈홈케어코리아(이하 헨켈)의 가정용 살충제 브랜드로 201610월 누적기준 시장점유율 46.9%, 15년 연속 시장 1위를 굳건히 지키며 대한민국 대표 살충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헨켈은 한국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기 위해 지난 2012년 경기도 안산에 글로벌 살충제 R&D센터를 설립했으며 자체적인 살충 효과 시험 시설을 통한 신제품 개발은 물론, 이와 관련된 포장, 용기 개발이 가능한 연구 인력 및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헨켈은 국내 시장 환경과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가정용 살충제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특히, 홈매트의 모든 전자 모기향은 글로벌 살충제 R&D 센터에서 개발되며, 전자 모기향 시장 내 64.6% 점유율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

 

또한, 홈키파·홈매트는 우리집 안심 보호막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2016 고아웃캠프 후원과 2016 리우올림픽 선수단의 선전 기원 모기기피제 및 전자모기향 지원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No.1 살충제 브랜드로서 살충제 사용 및 감염병 예방 안전 수칙 교육 등의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홈키파·홈매트 마케팅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혁신적인 기술과 정직한 제품으로 보답하고자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품질 관리를 통해 더 나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헨켈 페이스북 헨켈 트위터
브레프 브레프, 탱크형 변기세정제 ‘듀오 큐브’ 출시 2017-01-17

브레프, 탱크형 변기세정제 ‘듀오 큐브’ 출시


 

 

 

헨켈홈케어코리아의 변기세정제 브랜드 브레프(Bref)가 세정 효과와 아쿠아 블루워터의 2가지 기능을 하나로 담은 탱크형 변기세정제브레프 듀오 큐브를 출시했다.

 

최신 독일의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된 브레프 듀오 큐브는 기존 탱크형 변기세정제의 블루워터 색상을 업그레이드하고 세정 성분을 더한 제품으로, 변기의 물탱크에 넣기만 하면 물을 내릴 때마다 위생적으로 더욱 청결하고 깨끗한 변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가지 기능을 동시에 갖춘 신개념 2 in 1 탱크형 변기 세정제 듀오 큐브는 세정 성분을 30% 이상 함유해 뛰어난 세정 효과를 발휘하고, 파란색 부분은 아쿠아 블루워터를 제공해 더욱 산뜻한 변기를 만들어준다.

 

특히, 듀오 큐브의 블루워터는 기존 탱크형 제품의 화학적 파란 물이 아닌 맑은 아쿠아 블루워터 색상으로 상쾌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탱크 내 제품 잔여물을 남기지 않아 더욱 청결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듀오 큐브는 변기 내 세정 효과를 주는블루와 위생 효과를 전달하는하이진’ 2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50g 2개입 4200, 4개입 7500원이다.

 

브레프 마케팅 담당자는브레프 듀오 큐브는 세정 효과와 블루워터의 2가지 기능을 동시에 갖춘 2 in 1 탱크형 변기세정제로 번거롭고 귀찮은 변기 청소를 더욱 간편하게 도와준다, “기존 탱크형 제품 대비 강화된 세정력을 갖춰 1인 가구는 물론 주부들의 화장실 청소 고민을 덜어줄 생활필수품이라고 말했다.

 

헨켈 페이스북 헨켈 트위터
퍼실 ‘2016 퍼실 레이디클럽’ 연말파티 성료 2017-01-11

 '2016' 퍼실 레이디클럽' 연말파티 성료



 

퍼실(Persil)이 온라인 서포터즈퍼실 레이디클럽(Persil Ladies’ Club)’ 7-8기의 성공적인 활동을 마무리하는 연말파티를 개최했다.

 

12 12일 서울 강남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2016 퍼실 레이디클럽 연말파티, 올해 상하반기 온라인 서포터즈 활동에 참여한 퍼실 레이디를 7기와 8기를 비롯해 다음해 퍼실 레이디로 추천할 동반 지인 등 40여 명이 참가했다.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MC딩동의 사회로 진행된 파티는 참가자들이 신제품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토론과 퀴즈쇼, 행운권 응모, 베스트 퍼실 레이디 시상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스타 셰프로 다양한 TV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오세득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도 마련돼 파티 참석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브랜드 관계자는퍼실 레이디클럽은 제품 홍보는 물론 다양하고 솔직한 의견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기획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해주고 있다한 해 동안 일반 소비자와 퍼실의 커뮤니케이션 메신저로 활약해주셔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레이디클럽의 활동이 더욱 다양하고 활발해 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헨켈 페이스북 헨켈 트위터
헨켈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헨켈 2017-01-11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헨켈

김흥길 교수의 경제이야기


 

 

전 세계적인 사업 망을 갖춘 독일의 종합 생활용품 업체인 헨켈(Henkel AG & Co. KGaA)의 역사적 연원은 1876년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28세의 프리츠 헨켈은 동업자 두 사람과 함께 독일 아헨(Aachen)에 헨켈 & (Henkel &Cie)라는 회사를 설립하여 최초 제품으로 물유리로 만든 파우더 세제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1878, 독일 최초의 브랜드 세제표백 소다가 탄생하였다. 1883년에는 기업의 유동성을 개선하고 판매 직원들의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헨켈은 세제와 함께 다른 상품들도 판매하기로 결정하게 된다.

 

헨켈은 1885년에 처음으로 외국에서 열린 박람회에 참여하면서 국제적인 경영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1886년에 네덜란드 앤트워프에서 열린 국제 산업 박람회에 참여하여 명예의 인증서를 수여받은데 이어, 오스트리아에 최초로 해외 판매점을 열었고, 1889년에는 네덜란드와 스위스에서 최초로 사업 활동을 개시하였다. 헨켈은 1893년에 영국 및 이탈리아와 최초로 사업 제휴를 맺게 된다. 한편 헨켈은 설립 당시부터 가족경영 체제였는데 17세의 프리츠 헨켈 주니어가 수습사원으로 입사하여 판매부문에서 경험을 쌓으며 경영수업을 마친 후 판매 분야에서 아버지의 오른팔이 되었다. 그는 헨켈의 브랜드 제품 사업을 더욱 견고하게 다졌으며 광고 분야를 더욱 발전시키면서 헨켈의 현장 서비스 분야를 담당했다. 1895년에는 헨켈의 등록 상표에 사자 마크가 삽입되었고, 그 이듬해에 헨켈의표백 소다가 상표로 등록되었다.

 

1905년에 프리츠 헨켈의 막내 아들인 휴고 헨켈 시니어 박사가 화학자로 헨켈에 합류하게 된다. 그는 화학제품 및 기술부 책임자가 된 뒤 체계적인 연구의 바탕을 마련하고 첨단 기술과 새로운 원료를 도입했다. 1907 6월에 세계 최초의 세탁기 전용 세제이자 최초의 자가활성세제인 퍼실(Persil)이 탄생되었다. 퍼실은 출시 5년 만에 19,750 톤으로 총 생산량의 40%를 차지했다. 헨켈은 1910년에 글리세린 공장을 설립하였는데, 1차 세계 대전이 발발하자 유럽 최대의 글리세린 생산 기업이 되었다. 1918년 헨켈은 퍼실 생산을 모두 중단하고 대신 전쟁을 위한 가루비누를 생산했다.

 

1920년 지방(fat)에 대한 정부 규제가 해제되자 헨켈은 정상적인 품질의 퍼실을 생산할 수 있게 되었다. 1923 1월에 프랑스와 벨기에 군대가 라인부근을 점령하게 되자 퍼실의 제품 포장에 쓰이던 접착제의 공급에 문제가 발생하였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헨켈은 접착제 자체 생산을 시작하였다. 헨켈의 창립자인 프리츠 헨켈이 81세를 일기로 사망하고 휴고 헨켈 박사가 헨켈의 경영직을 계승한 데 이어, 1933년에 휴고 헨켈의 장남이자 경제학자인 조스트 헨켈 박사가 다시 합류하여 1942년부터 2차 세계 대전 내내 헨켈을 이끌었다. 전쟁이 끝나면서 혹독한 시련을 당하기도 하였으나 1960년대부터 주로 독일에서 활동하는 가족 기업의 특성에서 벗어나 국제적인 기업 그룹으로 변신하는 데 성공하게 된다. 1997년 헨켈은 록타이트를 합병한 후 전 세계 접착제 시장의 선두 기업이 되었고, 2008년 헨켈은 Henkel AG &Co. KGaA로 재탄생했다.

 

‘프리츠 헨켈 재단은 전 세계적으로 구호 및 모금활동을 펼치고 있다. 2004년 인도양의 쓰나미, 2010년의 타히티 지진, 2011년의 일본 지진, 2013년의 필리핀 태풍 등 많은 곳에서 구호활동을 했다. 2013년 총 790만 유로를 기부하였고, 2400개 이상의 사회 기여 프로젝트로 약 1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을 지원하였다. 2009년에포춘이 발표한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순위에서 독일 기업 중 1위를 차지한데 이어 2014년에는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랭킹에 8년 연속 포함됐다. 그리고 2016년에 다시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에 선정되었다.

 

(원본: 경남일보, 경상대학교 경영학과 김흥길 교수 칼럼)

 

 

헨켈 페이스북 헨켈 트위터
헨켈 “홈키파 가습기 한번에싹”에 대한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입장 2016-07-27

 

 

“홈키파 가습기 한번에싹”에 대한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입장

 

 

7 26 새누리당 하태경 의원실에서 발표한 ‘홈키파 가습기 한번에 싹’ (이하 홈키파 가습기싹) 발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당사의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헨켈코리아는 20079월부터 가습기 살균제 제품인 ‘홈키파 가습기싹’ 제품을 생산 판매하기 시작하여 2009 1 제품판매를 중단한바 있습니다동기간 동안 당사는 21,576 개의 제품을 생산하였으며 11,028 제품을 판매하였습니다.

 

해당 제품생산은 판매부진 등의 이유로 1 만에 중단되었고, 이후 판매분량은 전량폐기 되었습니다.

 

해당제품에 사용된 성분은 CMIT/MI 제품과 관련하여 현재까지 소비자로부터 피해신고가 접수된 바는 없습니다.

 

당사는 해당 제품 관련한 정확한 사실관계 확인과정이 지연되는 관계로 의원실과 소비자들에게 오해가 발생한 점에 대하여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추후 있을 있는 관계당국이나 소비자들의 추가문의에 대하여 최대한 성실히 협조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번 일로 소비자와 고객사분들께 불편과 우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당사는 소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헨켈 페이스북 헨켈 트위터
헨켈 살충제 제품의 사용상의 주의사항 조정 2015-07-22

 

헨켈홈케어코리아에서 알려드립니다.

 

당사의 7개 살충제 제품의 사용상의 주의사항을 조정하게 되어 안내 드립니다.

 

이번 조치는 보다 올바르고 안전한 사용을 위해, 사용상의 주의사항 표기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또한 이번 조치는 홈키파 수성알파 에어졸, 홈키파 엘비오 에어졸, 홈키파 엘비이 알파 에어졸, 홈키파 엘비이 수성알파 에어졸 (태양), 홈키파 엘비이 수성알파 에어졸 (DBK), 컴배트 진드기싹 시트, 컴배트 진드기싹 (스프레이) 7개 품목에 해당되는 것으로 당사의 다른 제품은 해당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에 당사는 이미 유통 중인 제품에 대해서는 해당 품목의 공급업체에 변경된 사항이 기재된 책자를 지급할 것입니다. (첨부: 품목별 변경된 사용상의 주의사항.)

 

헨켈홈케어코리아는 살충제 제품과 관련하여 국내 최초로 글로벌 살충제 R&D센터를 도입하여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살충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헨켈홈케어코리아의 모든 살충제 제품은 엄격한 품질검사 검사를 거쳐 소비자 여러분께 판매되고 있습니다. 기타 제품 사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 시 언제든 소비자 상담실(080-022-1212)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헨켈홈케어코리아 대표

김천수 드림

 


 

헨켈 페이스북 헨켈 트위터
홈키파ㆍ홈매트 유호정 ‘모기 퇴치 방법 알려드려요’ 2015-07-03


 

[뉴스엔 임세영 기자]

배우 유호정이 마트에 모습을 드러냈다.

유호정이 7월 2일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동 이마트 양재점에서 열린 '홈매트 콤팩알파오토' 출시 기념 팬사인회에 참석했다.

이날 유호정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2005년부터 홈키파 홈매트의 전속 모델로 활약해온 유호정은 최근 재계약을 체결, 홈키파 홈매트와 11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임세영 seiy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헨켈 페이스북 헨켈 트위터
홈키파ㆍ홈매트 유호정씨 팬사인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15-07-02

 

풍문으로 들었소! 모기가 가장 두려워하는 모기약  

콤팩알파 오토 출시 기념!

 

유호정씨 팬사인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0분께 드릴 푸짐한 경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장소: 이마트 양재점 지하 1층 계산대 앞

시간: 2015.07.02(목) 오후 4~5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헨켈 페이스북 헨켈 트위터
홈키파ㆍ홈매트 살충제 시장 점유율 50% 육박 2015-03-02


 

헨켈 페이스북 헨켈 트위터
12